본문 바로가기

The : 일반

이미지 다운로드 : 야경 배경화면 고화질 이미지 (PC 바탕화면)

728x90
반응형



안녕~★ 로미누나가 오늘은 좋은 사진들을 가지고 왔어.


물론 내가 찍은건 아니라서 저작권에 대한 부분은... 조금 애매하지만, 돈을 받고 파는 것이 아니라서 상관없는 이미지야.

요샌 이미지나 영상에도 라이센스가 꽤나 붙어있어서 조심스러운게 사실이지만, 생각보다 FREE 라이센스 이미지도 많은 편이지. 찾아보면 있는데 안 찾아봐서 모르는거야.


오늘은 바탕화면 이미지로 쓸만한 고화질 배경화면을 공유할까해.

이미지는 1920 x 1080 px 사이즈로 TV를 연결하여 정말 초고화질로 사용할게 아니라면 PC나 노트북 배경화면 이미지로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이미지들이야.


* 다운방법이 뭐냐고?

올려주는 고화질 배경화면 이미지를 쭈~욱 살펴보고 번호에 맞춰 아래 다운로드도 함께 올려줄게.

뭐 불펌도 충분히 가능한 구조이지만 편하게 받으라고 올려두는 거니까 바탕화면 이미지로 사용하길 바랄게.

참고로 이미지파일에 악성코드가 들어있지는 않으니까 안심하고 받아도 돼 ㅋㅋㅋㅋㅋㅋ























화면 해상도에 따라서, 아니 와이드형인지 아니면 일반형인지 따라서 해상도가 조금씩 달라지긴 해

그래서 꼭 1920 * 1080 사이즈의 바탕화면 이미지가 모두 맞는건 아니지. 그래도 적당히 타협하자!

고화질 배경화면이고 모니터나 노트북 화면으로 해도 무난한 디자인들이야.


야경 배경화면이 좋은 이유는 위쪽이 하늘이거나 하나의 색감으로 통일되어있어서 아이콘이 잘보이지. 바탕화면 이미지만 예쁘면 다가 아냐. 정작 난잡한 패턴 때문에 아이콘이 안보이면 불편하거든. 그럼 점에서 나쁘지 않은 사진들 아냐?


다운로드 받으려면 번호 확인 후 아래 다운로드를 눌러서 받아가면 끝!





야경 배경화면 1~4.zip

야경 배경화면 5~8.zip

야경 배경화면 9~10.zip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