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 일반

로미 해외여행 다녀올게 ~ 방콕 & 파타야 ♬ (설마 태풍 레끼마 !?)

728x90
반응형



안녕 ~★ 로미누나가 아침부터 짜잔!


해외여행을 떠나기 전! 잠깐 집에서 준비하면서 글을 쓰고 있어.

방탄소년단의 공연이 담긴 브링더소울에 대한 관심이 꽤 높은거 같아.

물론 아이돌을 안좋아하거나 관심이 없는 사람들은 그냥 극장가면 다른 것을 보겠지만, 아미라면 한번쯤 보거나 관심을 갖을만한 내용이니까.. 그리고 메가박스에서 오리지널 티켓을 보여주는데, 아미가 아닌데도 갖고 싶어지더라 ㅋㅋㅋㅋ


어쨋든 많이들 봐줘서 고마워.





여행 준비는 설레지만... 이것저것 신경 쓸게 많아서 너~~~무 피곤하네.

요즘 몇일동안 그냥 누우면 기절했네? ㅋㅋ 심지어 거실에서 기절해서 아침에 힘들게 일어난 적도 있다니까?


태국여행을 이번 휴가에 잡았어.

방콕과 파타야 일정인데... 이 시기가 우기자나, 근데 현지 날씨를 보니까 비가 쭈~~~~~욱 예보더라고.

이미 다녀왔던 지인들이 게릴라성 소나기, 스콜이라던데 걱정이 앞서네...





이번에 제주항공으로 여행을 떠나.

그런데 제주항공 위탁수하물과 기내수하물 규정이 올해 바뀌었다네?

기내수하물을 많이 들고 가는 사람들로 인해서 혼잡이 있다고 기내수하물은 1개만 된대.

심지어 가방과 면세점 쇼핑백도 하나로 친다나봐.... 면세점.... 면세점....


이번에 출국하는 일정에 태풍 레끼마가 끼어있어.

하늘을 슝=3 하고 날면 비행기의 동선이 어디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대만쪽에 태풍 레끼마가 상륙해서 이 지역은 결항/지연이라고 하더라고. 다행히 어제까지 방콕 수완나폼은 정상 운행했다는데... 오늘도 문제 없겠지?

미리미리 확인하려고 ㅋㅋㅋㅋ


아무튼 태풍 레끼마도 로미누나를 막을 수 없다!!1

여행 다녀와서 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