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 일반

셀럽들이 추천하는 SNS 사진 맛집 📸봄 제주도편

728x90
반응형

📢 셀럽들이 추천하는 SNS 사진 맛집 📸봄 제주도편

 

내가 가본 곳보다 여행 좀 한다 싶은 사람이 다녀왔던 멋진 곳들의 사진 스폿을 찾아보자.

인스타는 현재 내 팔로워와 좋아요 기록을 기반으로 추천 피드를 올려줍니다.

친구이거나, 친구와 유사한 내용들을 정리해서 알려주죠. 그러다보니 여행을 좋아하거나 사진을 잘 찍는 사람들의 게시물을 자주 보는 것이 아니라면 진짜 예쁜 사진, 그리고 그 장소를 찾기가 어렵죠.

그래서 오늘은 제가 직접 찍은 것이 아닌 인스타에서 사진 맛집으로 추천될만한 게시물들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 추가적으로 궁금하다면 사진을 클릭 시 해당 SNS 게시물로 이동되니 참고하세요.

 

 

 

📍 Pick 1 :  보롬왓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번영로 2350-104)

벚꽃시즌은 이제 끝났고 분홍이 아닌 노랑과 핑크, 초록의 시즌이죠. 유채꽃밭에 파묻혀 사진 찍으려면 이곳!

 

📍 Pick 2 : 술의식물원 (제주도 제주시 구좌읍 중산간동로 2253)

풍경만 하루종일 찍을 순 없잖아요. 그러니까 카페도 분위기 있는곳을 챙겨봐요.

풍경 & 인테리어도 좋지만 아늑함도 나름의 매력이기에 담아봤어요.

 

📍 Pick 3 : 제주대학교 (제주도 제주시 아라일동)

지금은 가도 볼 수 없지만 제주대학교 일대 벚꽃길이 그렇게 예쁘다고 해요.

벚꽃 사진을 새벽에 부지런히 가서 찍는 정성은 없지만 한적한 분위기를 챙기려면 역시 대학가에 있는 벚꽃길이 답이죠.

 

📍 Pick 4 : 카페 이스틀리 (제주도 서귀포시 성산읍 산성효자로114번길 131-1)

지금 이 순간, 제주도를 가서 사진을 찍어본다면 전 여기를 1픽으로 찍을겁니다.

동화 속 한장면처럼 연출될 수 있는 나무와 꽃의 싱그러움이 정말 한번 가보고 싶은 장소더라고요.

 

📍 Pick 5 : 휴애리 (제주도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동로 256)

제주도는 4방면으로 여행을 나눠볼 수 있는데 이곳은 동쪽 코스 중 하나라고 해요.물론 입장료가 있지만 사계절이 다른 느낌을 품고 축제의 느낌이 난다니까 챙겨보세요. 사진은 수국이예요.

 

 

해당 사진은 각각의 SNS 계정의 소유주에게 저작권이 있고, 저는 정말 챙겨가보셨으면 하는 것들을 몇개 추려 소개해주는 것이예요.

사진은 캡쳐을 올리지만 보다 자세하게, 그리고 다른 각도에서의 사진을 더 보고 싶다면 꼭! 위 링크를 통해 해당 인스타 계정으로 들어가셔서 제주도의 봄사진을 만끽하시고 SNS 사진 맛집을 저장해뒀다가 여행 갈 때 일정에 넣어보시길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