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 일반

[로미의스크랩북] 헤이지니가 정말 캐리언니 맞나요?

728x90
반응형





[로미의스크랩북] 헤이지니가 정말 캐리언니 맞나요?



요즘은 1인 크리에이터가 아이들이 장래희망 중 하나로 자리잡았다죠?

로미가 처음 글을 쓰기 시작할때는 전문가만 하는 것이었는데 말이죠.

그때 조금 무리해서 배워서 저도 크리에이터가 되었다면 지금 어떻게 하고 있을까 궁금하네요 ㅋㅋㅋ :D

과거는 과거이고, 이미 지나간 버스에 손 흔들어봐야 안 세워주니까 그냥 넘어가죠 ㅋㅋㅋㅋ


아프리카TV가 국내에선 수익부분에서 큰 인기를 끌다가 내용도 없고 온통 벗고, 자극적인 것만 하질 않나, 플랫폼 운영사에서 수익배분이나 기타 등등의 문제가 생기면서 이제는 컨텐츠로 승부하는 사람들은 거의 다 떠났죠.

아직까지 남은 사람들은 별풍선의 맛을 끊지 못하고 하던대로 하고 있다고는 하는데.. 이분들은 장기적으로 보는게 아니라 한탕 주의라고 할 수 있죠.





어찌되었던 유튜브를 통해 크리에이터 활동을 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업이 있는데 그중 아이들 사이에서 가장 핫한 것이 바로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이었어요. 까랑까랑한 목소리의 캐리언니의 말들이 아이들이 듣기에 쏙쏙 들어오는 톤이었고 과한 리액션과 장난감을 가지고 논다는 것 때문에 아이들이 엄청 좋아했죠.


이젠 대다수의 아이들이 엄빠의 스마트폰을 가지고 가면 유튜브를 볼 정도이니.. 세상 참 좋아졌네요 ㅋㅋㅋㅋ

로미는 어릴적에... 흙장난을.... 컥!! 로미 나이는 비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캐리언니가 어느샌가 바뀌었던거 아세요? 비슷하지만 왠지 모르게 조금 다른 느낌이길래 검색했었죠.

그랬더니 캐리의 장난감 친구들에서 나왔고, 2대 캐리를 뽑아서 진행했다고 하더라고요.

이러면서 캐리의 비중이 조금 줄고 앨리와 다른 캐릭터들이 늘어났죠.

그렇다면 현재 캐리언니는요?






헤이지니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어요. 최근에는 결혼까지 했다고 해요.

헤이지니 = 캐리언니 는 맞아요.

구독자 178만명....... 10%만 저 주세요 ㅋㅋㅋ

현재도 키즈 크리에이터로서 활동하고 있어요. 대부분 아이들 취향에 맞춰서 장난감, 다른 이야기 등등.....

구독자나 조회수에 따른 광고수익을 감안하면, 로미도 유튜버 할까요?


.

.

.

.

.


그냥 직장인 R 씨로 열심히 살게요 흐엉 ~~~ ㅠ_ㅜ

728x90
반응형